추천 경로 01: 문화를 탐험하기

우아한 해양 엑스포 공원의 풍경에서 시작되는 이 여행은 모토부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체험을 제공합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원내는 바다와 관련된 풍부한 문화와 역사를 만들어내며 열대 드림 센터의 무성한 식물이 따뜻하게 맞이해 줍니다. 해양문화관에 전시된 류큐 왕조의 배 모형과, 해양의 재산을 소개하는 전시에 감탄하며 모토부초의 바다가 키워낸 풍부한 전통에 감탄하게 됩니다.

이어서 방문하는 것은 후쿠기 가로수길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비세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잇는 모습. 방풍림의 역할을 넘어 마을이 일상적으로 영위해온 생업과 함께 해온 역사의 증거입니다. 후쿠기 나무의 그늘 속을 걸으며 사레비치의 고기잡이 불과 공동체 정신에 대해 생각하게 합니다.

문화 여행은 모토부초가 운영하는 시장 거리와 도쿠치 신사의 신성한 분위기 속에서 완결됩니다. 시장에서는 모토부초의 일상적인 생업과 훌륭한 음식 문화를 경험하고 도쿠치 신사에서 전해지는 제사 행사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임으로써 마을의 정신과 공동체의 깊은 유대감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문화" 스토리를 여행함으로써 모토부초가 갈고 닦아온 풍부한 문화를 스스로의 눈으로 보고 그 다각적인 매력을 마음에 새기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9:00
온나손의 호텔을 출발. 모토부초로 EV택시를 타고 이동.
10:30
해양 엑스포 공원에 도착. 열대 드림 센터와 해양문화관을 견학.
13:00
주변 레스토랑에서 오키나와 소바 등의 점심 식사를 만끽.
14:00
비세 후쿠기 가로수길에 도착. 가로수 속을 산책하며 방풍림으로서의 옛 오키나와 경관을 체험한다.
15:30
모토부초가 운영하는 시장에 도착. 젠자이 가게에서 젠자이를 먹는다. 주변을 산책하고 도쿠치 신사를 참배.
16:30
모토부초를 EV택시를 타고 출발.
18:00
온나손의 호텔에 도착.
추천 경로 02: 바다를 탐험하기

빛나는 보석과도 같은 모토부초의 바다에 들어가는 이 스토리는 주라우미 수족관에서 시작됩니다. 이곳에서는 고래상어가 유유히 헤엄치고 있는 모습이나 산호초의 생생한 전시를 통해 바다의 생명이 가지는 다양성과 아름다움에 놀라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해양 엑스포 공원에서는 오키짱 극장에서 돌고래들의 퍼포먼스를 보며 모토부초 바다의 풍부한 문화에 대해 생각하게 합니다.

후쿠기 가로수길 산책에서는, 비세 부락과 자연이 조화를 이룬 경관, 야시키린(바람막이 숲)의 청명함을 체험하고 사레비치 등의 전통이 살아숨쉬는 땅에 짙게 남아 있는 해양 생활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소코 비치에서는 에메랄드 그린 빛의 바다를 배경으로 이에지마탓추를 조망하는 절경을 즐기면 모토부초의 장대한 자연 경관에 마음을 빼앗기게 됩니다

“바다” 스토리의 여행은 모토부초의 바다와 낙원의 삶이 하나가 되어 느끼는 체험으로 바다와 더불어 사는 지역 커뮤니티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9:00
나하 시내의 호텔에서 출발. 모토부초로 EV택시를 타고 이동.
11:00
오키나와 주라우미 수족관 도착. 고래상어가 있는 거대 수조 등을 견학. 해양 엑스포 공원에서는 오키짱 극장에서 돌고래 쇼를 관람.
13:00
주변 카페에서 구루쿤 요리 등 오키나와의 해산물 요리로 점심 식사.
14:00
비세 후쿠기 가로수길에 도착. 해안을 산책하며 아름다운 바다와 야시키린(바람막이 숲)이 만들어내는 대비감을 만끽.
15:30
세소코 비치에 도착. 해변을 산책하며 에메랄드 그린 빛의 바다 경관을 만끽.
16:00
모토부초에서 EV택시를 타고 출발.
18:00
나하시 내의 호텔에 도착.
추천 경로 03: 계절을 탐험하기

야에다케에서 열리는 "일본에서 가장 빠른 벚꽃축제"에서 시작되는 이 계절 스토리에서는, 모토부초의 온화한 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류큐칸히자쿠라(벗꽃)가 수놓은 산들이 모토부초의 역사와 자연을 훌륭하게 융합시킵니다.

다음 무대는 모토부 가리유시 시장입니다. 여기에서는 "메이드 인 모토부"를 체험할 수 있는 현지의 물건들을 직접 손으로 만져보며 안내인이 설명하는 현지의 역사와 식문화에 관한 지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계절에만 먹을 수 있는 새콤달콤한 감귤의 맛을 즐기는 한 때는 각별합니다.

세소코 비치의 조용한 해안선은 계절이 가져오는 차이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해변을 거닐며, 조개껍질을 주워 모으면서 풍부한 자연의 혜택을 생각하게 합니다.

예전부터 이 지역은 트래버틴, 장식 석재의 일종으로 알려진 석회암의 채석장이었으며 세소코지마산 트래버틴은 국회의사당에도 사용되었습니다. 과거 채석의 역사에 대해 한번 생각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계절” 스토리를 통해 모토부초의 봄 풍경, 맛, 역사의 숨결을 체험하며 계절마다 변하는 오키나와 자연의 아름다움과 지역의 문화를 깊이 체험할 수 있습니다.

9:00
나하시 내의 호텔을 출발. 모토부초로 EV택시를 타고 이동.
11:00
야에다케에 도착. 사쿠라노모리 공원에서 사진을 찍는 등, 벚꽃을 만끽.
13:00
소바 거리의 유명 가게에서 오키나와 소바로 점심 식사.
14:30
모토부 가리유시 시장에 도착. 이 계절에만 구할 수 있는 단칸(감귤) 등 특산품을 구입.
15:00
세소코 비치에 도착. 해변을 산책하며 이에지마탓추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
16:00
모토부초를 EV택시로 출발.
18:00
온나손의 호텔에 도착
기타 추천 경로
추천 경로 01:
문화를 탐험하기
추천 경로 02:
바다를 탐험하기
추천 경로 03:
계절을 탐험하기